CFD Visualization & Analysis Tools

세계 최고의 CFD 데이터 시각화 및 분석 프로그램

Tecplot-Rs-2017

Reservoir 시뮬레이션 가시화 및 분석 프로그램

Reservoir 모델은 점점 더 커지고 복잡해지고 있으며 효과적인 분석 및 커뮤니케이션의 필요성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RS는 많은 양의 Reservoir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관리 및 분석하고 Reservoir 모델의 동작에 관한 정보를 탐색하고 결과를 전문적인 이미지와 애니메이션으로 Tecplot RS 동료 및 경영진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Tecplot RS는 엔지니어가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답을 얻을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다음 튜토리얼과 함께 Tecplot RS에서 “스마트 보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Stamp Plot, History Match Bubble Plot 및 Recovery Map.

“Tecplot RS는 여러 면에서 시중의 다른 시각화 패키지와 다릅니다.
Tecplot RS는 사용하기 쉽고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며 화면과 하드카피 모두에서 더 나은 품질의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 James Gilman, iReservoir 엔지니어링 이사

결과를 신속하게 검증

 Reservoir 시뮬레이션 실행을 마치면 결과를 신속하게 검증하고 모델에 대한 중요한 결정을 내릴 수 있어야 합니다.
시각화 및 분석 도구는 모델을 완전히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뮬레이션 워크플로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지난 15년 동안 Reservoir 엔지니어들과 긴밀히 협력하면서 우리 팀은 일반적인 Reservoir 시뮬레이션 워크플로를 주의 깊게 연구했습니다.
우리는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답을 얻을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Tecplot RS를 특별히 설계했습니다.

강력한 분석을 통해 중요한 통찰력 확보

모델에서 추출한 중요한 정보는 Reservoir 거동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하여 새로운 발견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Tecplot RS는 예를 들어 그리드 솔루션을 위해 제자리에 총 오일을 통합하는 것과 같이 상세한 Reservoir 모델 특성을 가져오는 통계 분석 도구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고품질 그래픽을 통해 다양한 관점에서 Reservoir를 볼 수 있습니다.

Reservoir 모델 동작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신속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 소스에서 시뮬레이션 데이터 로드

대용량 데이터 세트를 로드하는 효율적인 방법과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데이터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보기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전체 데이터 시각화 및 분석 도구인 Tecplot RS는 다양한 데이터 소스와 호환됩니다. 이러한 산업 호환성을 통해 결과를 쉽게 표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직 전체에서 팀 간 커뮤니케이션을 용이하게 합니다.

다양한 소스의 데이터를 Tecplot RS로 로드합니다.

반응형 기술 지원

– 1년에 두 번 새 소프트웨어 릴리스를 활용하십시오. 최신 릴리스의 새로운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기술 지원 팀의 응답을 받으십시오.
– 작업장과 관련된 설치, 문제 해결 및 워크플로 문제에 대한 도움을 받으십시오.
– Tecplot RS 비디오를 보십시오.


자문위원회

고객 자문 위원회 구성원(최대 고객으로 구성됨)은 Tecplot RS의 새로운 기능 설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석유 및 가스 업계의 리더들과의 컨설팅을 통해 업계의 현재 문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Tecplot RS 솔루션

Tecplot RS는 올인원 XY, 2D 및 3D 솔루션입니다. 이 하나의 도구를 사용하면 팀에서 데이터 결과를 쉽게 구성하고, 모델 예측에 대한 확신을 갖고, 팀 간에 협업하고, 결과를 경영진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짧은 학습 곡선, 완전한 기술 지원 및 무료 온라인 교육을 통해 팀을 신속하게 시작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제품이 있으십니까?

김화기술은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찾아드립니다. 김화기술과 연계된 많은 파트너사가 도움을 드립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