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김화기술의 고객지원 서비스를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김화기술의 차별화된 고객지원 서비스
고객지원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개발사와 고객을 이어주는 통로의 역할입니다.
고객의 니드를 빠르게 개발사에 전달하고 바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01.
Product Training
엔지니어가 직접 제품의 교육과 가이드를 해드립니다.
02.
Technical Support
엔지니어의 테스니컬 서포트를 기본으로 개발사와 고객의 연결을 통해 커스터 마이징 기술지원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03.
Workshop / Seminar
고객을 대상으로 주기적인 기술 세미나와 워크샵을 개최합니다. 개발사 현지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직접 최신 기술동향은 물론 고객의 니드를 확인하고 반영합니다.
Poduct Support
김화기술 제품별 고객지원 서비스
제품마다 차이는 있으나 다음과 같은 고객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기술지원, 라이센스 관리, 제품 영상 제공, 기술자료 제공, 무료 온라인 트레이닝
- Tech support
- Product Video
- Free Online Training
- Licensing
- Knowledge Base
Workshop & Seminar
제품 고객을 위해 주기적인 워크샵 및 세미나 개최
개발사의 엔지니어를 초청하여 고객 실무진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워크샵 및 기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최신 기술적인 동향을 파악할 수 있으며 고객의 니드를 충분히 반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 온라인 세미나
- 뉴스레터
- 오프라인 기술 세미나
- 유튜브 라이브 방송